자주하는 질문 (FAQ)

[설치] 충전기를 언제부터 사용 가능할까요?

충전소 설치 공사가 끝난 충전소의 충전기들은 정부의 사용 승인이 필요합니다.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.


추가로 문의 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 경로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 ☞ ☎ 1533-3464 또는 

 ☞ 『모바일 앱』 하단 [고객센터]


[기타] 서비스 개선을 위해 제안하고 싶어요.

한화모티브 서비스에 관심을 가져 주셔 감사합니다. 

개선이 필요한 사항이나 제안 사항은 아래 경로를 통해 남겨주세요.

 ☞ 『모바일 앱』 → [홈] 맨 하단 고객센터 → 1대1 문의하기

 ※ 자세한 내용을 남겨 주실 수록 서비스 개선에 큰 도움이 됩니다.

[기타] 모바일 앱 및 서비스에 오류를 제보하고 싶어요.

서비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 

제보하실 내용은 아래 경로를 통해 제보 부탁드립니다.

☞ 『모바일 앱』 [홈] 맨 하단 고객센터

※ 오류 부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남겨 주실 경우 더욱 빠르게 해결 할 수 있습니다.

※ 예시) 사용 휴대 전화 기종, 오류 지점, 오류 상황, 오류 일시 등 포함


[기타] 회원 탈퇴 방법이 궁금해요.

아래 경로로 한화모티브 회원 탈퇴가 진행됩니다.

 ☞ 마이페이지 → 설정 → 회원 탈퇴 

 ※ 회원 탈퇴 요청 시 보유 포인트 및 오렌지머니는 자동 소멸되며,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. 

[설치] 충전기를 설치하고 싶은데 비용과 방법이 궁금해요.

한화모티브 전기차 충전기 설치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 가능합니다. 

 ▶ 한화모티브 가이드 - 충전기 설치 신청

추가로 문의 하실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 경로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.

 ☞ ☎ 1533-3464 또는 

 ☞ 『모바일 앱』 하단 [고객센터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