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 (FAQ)

[파손]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 신고

고객 과실로 인한 충전 시설 파손 시, 즉시 고객센터(☎1533-3464)로 연락 후 안내에 따라주세요.


 ※ 신고 없이 추후 발견될 경우, 법적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.

[고장] 충전기 커넥터가 분리 되지 않아요.

충전 종료 후 차량에서 충전기 커넥터가 분리되지 않는 경우,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커넥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.

1. 자동차 스마트키 [문 닫힘/열림] 버튼을 2~3번 정도 반복 후, 마지막 [열림] 상태에서 커넥터를 분리해주세요. 

 ※ 커넥터 손잡이 분리 버튼이 있는 경우, 해당 분리 버튼을 누르면서 살살 흔들어 빼주세요.

2. 충전기 전면 또는 측면에 있는 비상 버튼을 눌렀다가 원상 복구 후 1번 과정을 재시도 해주세요.

 ※ 문제가 지속될 경우, 한화모티브 고객센터(☎1533-3464)로 즉시 연락해 주세요.  

 ※ 충전기 커플러를 임의로 분리하다 기기가 파손될 경우, 법적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. 

[고장] 고장 신고 하고 싶어요.

충전기 고장 시 아래 방법 중 하나를 택하여 고장 신고 접수 해주세요.

1. 고장 충전기 번호를 알고 계실 경우 

 ☞ 모바일 앱』 → [홈] 하단 "고장신고" 클릭

이외 경우 아래 고객센터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

 ☞ 고객센터 전화 (☎1533-3464, 24시간 365일 연중무휴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