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 (FAQ)

[파손]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

고객 과실로 인한 충전시설 파손 시, 즉시 고객센터(☎1533-3464)로 연락 후 안내에 따라주세요.


* 신고 없이 추후 발견될 경우, 법적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.

[고장] 커넥터 분리 고장

충전 종료 후 차량에서 충전기 커넥터가 분리되지 않는 경우,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커넥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.


1) 자동차 스마트키 [문 닫힘/열림] 버튼을 2~3번 정도 반복 후, 마지막 [열림] 상태에서 커넥터를 분리해주세요.

   (커넥터 손잡이 분리 버튼이 있는 경우, 해당 분리 버튼을 누르면서 살살 흔들어 빼주세요)


2) 충전기 전면 또는 측면에 있는 비상버튼을 눌렀다가 원상복구 후 1)번 과정을 재시도 해주세요.


문제가 지속될 경우, 한화모티브 고객센터(☎1533-3464)로 즉시 연락해 주세요. 


* 충전기 커플러를 임의로 분리하다 기기가 파손될 경우, 법적 책임이 따를 수 있습니다.

[고장] 고장신고

충전기 고장 시 아래 방법 중 하나를 택하여 고장 신고 접수 해주세요.

1) 고객센터 전화 (☎1533-3464)

   - 24시간 365일 연중무휴 


2) 모바일 앱

   - [홈] 화면 맨 하단 '고장신고' 클릭

   - [더보기(···)] 내 '고장신고' 클릭